"18학년도 2학기 대학(원)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
알려드리오니 수납업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수납대상 : 대학(원) 재학생 등
2. 수납기간 : 2018.08.22.(수) ~ 08.24.(금),<은행영업시간내>
3. 수납장소 : 농협, 신한, 우리,국민은행, 농협카드, 신한카드, 삼성카드, 현대카드,
국민카드(시용카드 납부는 반드시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납부 가능)
4. 고지서 교부
- 교부방법 : 홈페이지(종합정보시스템)을 이용한 출력("우편발송은 하지 않음")
- 교부기간 : 2018.08.20.(월) ~ 08.24. (금)
5. 수납방법 : 고지서, 가상계좌, 무고지서, 자동화기기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시용카드 납부 등
6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
- 신청기간 : 2018.07.16.(월) ~ 08.15.(수)까지
-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⇒ 학번, 비밀번호 로그인 ⇒ 등록/장학정보 ⇒ 분할납부 신청
7.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
- 최종 수강신청 취소 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
[ '18.09.20.(목) ~ 09.21.(금) 예정]
붙임 : 1 ~ 4 참조